20일 전에 500mAh 배터리로 교체하고 교체기를 올렸었는데.. 두께가 0.6mm라 화면 눌림현상이 발생해 450mAh로 0.55mm로 교체하다 필름 케이블이 끊기는 최악에 상황이 발생해 결국엔 알리에서 뒷판을 알리에서 주문했습니다.

급하게 찾고 그나마 리뷰가 조금이라도 있고 평도 좋은데에서 구매했습니다.
필름 케이블이 끊긴김에 기존에 충전 커넥터에 구리코팅(?) 벗겨진것도 기스난것도 집에 배터리는 있긴하지만 배터리 포함된걸로 구매했습니다.


포장은 깔끔하게 오긴했습니다. 기다린 보람은 있어야.. 그런데 포장을 뜯어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제조일이 2019년 6월 3일이고 베젤이 검정색이네요 ㅠㅠ


왼쪽이 이번에 교체할 제품이고 우측이 기존 제품입니다. 모양은 같으나 재질차는 좀 크다 생각합니다. 무게가 정품과 비교했을때 좀 더 가볍습니다. 티타늄은 아닌듯


당연한 얘기이겠지만 교체할 상품에는 인증, 일련번호는 없습니다. 자세히보면 활동 선택하는 버튼 테두리에 주황색띠가 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제품 퀄리티는 만족스럽고 볼트 체결할때 약간 무른감은 있긴 한데 정품도 무른건 마찬가지여서 배터리 일체형으로 드라이버만 있으면 조립할 수 있어 편리했으나 색이 달라서 적잖게 황당했음.. 스트랩색이랑 좀 어색하네..
답글 남기기